학사 일정 변경에 따른 기숙사 입실 일정 변경
(2020.04.07 기준)
안녕하십니까? 동원드림하우스 기숙사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강 후 온라인 강의 진행 중 추가 3주간 연장 진행 결정 되어 기숙사 입소 역시 3주 추가 연기 되어 안내 드립니다.
기숙사 입사는 생활을 함께 해야 하는 특성상 입사를 온라인 강의가 아닌 대면 강의 시작에 맞춰 가능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양상에 따라 입실일이 추가 연장 될 수 있습니다.
기숙사비는 일할 계산으로 학사 일정이 확정되어야 환불계산 가능 합니다. 최종 학사 일정이 확정되면 환불 절차 안내 및 진행 예정 입니다.
입사 일정 변경은 구성원 모두의 안전과 건강보호를 위한 결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일정 변경
가. 입사일정
기존 | 변경 | 비고 |
4/12(일) 13:00 ~ 21:00 4/13(월) 09:00 ~ 17:00 | 5/3(일) 13:00 ~ 21:00 5/4(월) 09:00 ~ 17:00 | 온라인 강의 3주 연장에 따른 입실 연기 |
나.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일정
기존 | 변경 | 비고 |
오리엔테이션 3/10(화) 18:00 효-201 | 유인물로 대체 | |
다. 기숙사 건강검진 일정
기존 | 변경 | 비고 |
3/10(화) 08:30 ~ 15:00 여자기숙사 휴게실 및 주차장 | 추후공지 | 검진비 본인부담 |
2. 기숙사 입실 안내
가. 입사일정 및 절차
1) 입사일시 : 5/3(일) 13:00~ 21:00 / 5/4(월) 09:00 ~ 17:00
2) 입사절차 : 남/여 입구 로비에서 발열측정 → 사감실 방문 입사철자 시행
3) 기숙사생 본인 이외 절대 출입 금지
※ 본인이외에 입실 불가로 개인 짐은 가급적 택배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사 구비서류 및 준비물
1) 구비서류 (입실 후 첫 점호 시 층장에게 제출, 미제출시 벌점부여)
가) 반명함판 사진 1장 (뒷면에 호실, 학과, 이름 기재)
나) 건강검진 비용 (일괄 건강검진 실시예정, 실비본인부담 - 추후 확정공지 예정)
다) 원생등록카드 1부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출력, 본인사진 잘 보이도록 출력)
라) 개인 시간표 1부 (윗부분에 호실, 학과, 이름 기재)
마)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서 원본 1부 (초본과 함께 업로드한 입사신청서 원본)
2) 준 비 물
가) 침구류(시트, 베게, 모포), 세면도구 및 생필품, 개인 옷장 자물쇠 등의 개인 소지품
나) 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소형카세트만 가능하며 기타 전열기구
및 가전제품 등은 사용 불허함
3. 기타 안내
가. 택배 안내
<주소>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26 동원대학교 동원드림하우스
남자/여자기숙사 000앞 (이름, 개인연락처 필수 기재)
기숙사 짐을 택배로 미리 보내시면 지정된 장소에 보관 가능합니다.
나. 기타
1) 입사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및 체온측정을 해주시고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주시
기 바랍니다.
2) 입사일 지문인식 시스템 등록 시 손세정제 사용에 협조해 주세요.
3) 학사일정 변경 따른 기숙사비 환불 등은 추후 결정, 안내 예정입니다.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숙사 사무실 (031-760-0242, 0243)로 연락주시기 바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