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부 비대면 수업에 따른 기숙사 입실 안내
(2020. 05. 07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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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동원드림하우스 기숙사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강 후 온라인 강의 진행 중 대면수업
조건부 시행에 따라 각 학과별 대면수업 시작일이 달라 희망 입실일을 선택하도록 SMS 문자 발송 하였습니다.
미 사용기간에 대한 기숙사비 환불은 전원 입실 완료 후 안내 진행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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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정 변경
가. 입사일정
기존 |
변경 |
비고 |
5/10(일) 13:00 ~ 21:00
5/11(월) 09:00 ~ 17:00 |
5/10(일) 13:00 ~ 21:00
5/11(월), 17(일), 18(월), 24(일), 25(월) 09:00 ~ 17:00 |
직접 신청한
입실 희망일에 입실 |
※ 대면 수업 시작일 상관없이 본인이 희망하는 날에 입실 가능.
※ 5월 25일 이후 입실 희망자, 입실일 변경은 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 입실 후 퇴실은 규정에 따라 잔여일수 남은 금액에서 위약금 25% 공제
후 반환 됩니다.
나.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일정
기존 |
변경 |
비고 |
오리엔테이션 3/10(화) 18:00 효-201 |
유인물로 대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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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숙사 건강검진 일정
5월 10일 ~ 11일 입실자 |
5월 12일 이후 입실자 |
비고 |
5/12(화) 08:30 ~15:00
여자기숙사 휴게실 및 주차장
X-RAY 및 채혈 등 실시
(검진비 12,000원 본인부담) |
개별 건강검진 실시 후 결과서 제출 (기숙사 제출용으로 B형간염, 결핵 반드시 포함)
입실 할 때 미 제출시 입실 불가. |
건강검진 결과서 미제출시 입실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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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숙사 입실 안내
가. 입사일정 및 절차
1) 입사일시 : 5/10(일) 13:00 ~ 21:00
5/11(월) , 17(일), 18(월), 24(일), 25(월) 09:00 ~ 17:00
2) 입사절차 : 남/여 입구 로비에서 손소독 → 발열측정 및 문진표 작성→ 호실 확인 및
키 수령 → 남/여 사감실 방문 지문등록 → 호실 이동 입실
3) 기숙사생 본인 이외 절대 출입 금지
※ 본인이외에 입실 불가로 개인 짐은 가급적 택배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사 구비서류 및 준비물
1) 구비서류 (5/11(월) 점호 시 층장에게 제출, 미제출시 벌점부여)
가) 반명함판 사진 1장 (뒷면에 호실, 학과, 이름 기재)
나) 건강검진 비용 (일괄 건강검진 실시예정, 실비본인부담 - 추후 확정공지 예정)
다) 원생등록카드 1부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출력, 본인사진 잘 보이도록 출력)
라) 개인 시간표 1부 (윗부분에 호실, 학과, 이름 기재)
마)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서 원본 1부 (초본과 함께 업로드한 입사신청서 원본)
※ 5월 11일 이후 입실자는 입실 후 첫 점호 시간에 제출
2) 준 비 물
가) 침구류(시트, 베게, 모포), 세면도구 및 생필품, 개인 옷장 자물쇠 등의 개인 소지품
나) 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고데기만 가능하며 기타 전열기구 및 가전제품 등은
사용 불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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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택배 발송 및 기타 안내
가. 택배 발송
<주소>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26 동원대학교 동원드림하우스
남자/여자기숙사 000앞 (이름, 개인연락처 필수 기재)
기숙사 짐을 택배로 미리 보내시면 지정된 장소에 보관 가능합니다.
나. 기타
1) 입사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하고 손 소독 및 체온측정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 미착용 입실 불가.)
2) 기숙사 내부에서도 항상 마스크 착용 및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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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실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숙사 사무실 (031-760-0242, 024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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